2018/08/16에 해당하는 글 1

차현우 황보라 하정우

카테고리 없음|2018. 8. 16. 16:15

얼마전 배우 차현우 황보라가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하정우가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친동생인 차현우와 연인 황보라에 대한 간접 언급을 했기 때문입니다. 




황보라는 차현우에 대한 믿음을 얘기하며 “6년이나 돼서 든든하다”며 “이 사람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확신이 이제는 드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봉세라 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코믹연기를 상당히 잘 하는 배우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결혼에 대해서도 “인생은 모르는 거지만 결혼은 하게 되면 차현우와 하게 될 것 같다.  김용건 선생님도 배려를 많이 해주신다”고 했다고 하네요.





차현우는 가명이며, 배우 김용건의 차남겸 하정우의 동생으로 

드라마 <대풍수>, 영화 <이웃사람>등에 출연했어요. 차현우 나이는 1980년 02월 09일생으로 39세로 황보라 나이는 1983년 10월 02일 만 37세라고 해요. 차현우 황보라 나이차이 2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어요.




차현우는 하정우동생을 감추고 싶었던것으로 보입니다. 사실이 알려진 후 식음을 전폐했다고 해요. 차현우는 형 하정우처럼 처음부터 가족배경을 숨기길 원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차’씨 성을 선택해  가명으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2003년 극단 유에 들어갔으며, 4년동안 연극배우 생황릉 했습니다.

아빠나 형이 배우이기 때문에 쉽게 배우가 되었다는 소리를 듣기 싫은 듯 보입니다.







 차현우는 2010년 드라마 로드넘버원 출연 때 하정우 동생으로 알려졌고, 괴로워 했다고 합니다. “가족이 알려지는 것이 참을 수 없을 만큼 싫었다. 지금 생각해보면 매우 공격적인 자격지심이었던 것 같다” 고 밝혔네요. “그런데 며칠 지나니까 포털 검색어에 올랐던 우리 가족 이름이 사라지고 정말 아무 일 없었던 것처럼 조용해졌다. 아, 별거 아니구나. 나 혼자 괜히 오버했구나 싶었다. 그때부터 마음이 편안해졌다”고 말했어요.  





차현우는 과거 가수로도 활동을 했는데요. 1997년 데뷔한  남성듀오 예스브라운 입니다. 음반까지 내며 활동을 했네요. 그룹 OPPA의 멤버로 활동했다고 하는 소문은 차현우 본명 김영훈 때문입니다.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차현우 황보라 커플이 언급된 것은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게스트로 출연해서인데요. 하정우 열애 관련 질문에는 "요즘 연애는 안 한다. 비수기다" 라고 밝혔습니다. 신과함께 인과 연의 홍보차 라디오를 찾은 하정우는 “남동생은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가 있다”며 차현우의 상황을 알렸습니다.



이런 인터뷰에 대해 황보라는 "1위를 해서 놀랐다. 어제 영화 신과함께 시사회에 갔는데 다들 그 이야기를 하더라. 하정우도 들었냐면서 미안하다더라. 자신이 연애를 안 하다 보니 동생 이야기를 한 것 같다"고 말했어요. 이어 "라디오도 찾아서 들어봤다. 남자친구는 지금 배우도 아니고 다른일 하는데 검색어 1위를 해서 부럽더라. 아무리 노력해도 잘 안되는 건데" 라며 차현우 직업이 현재는 배우가 아님을 암시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