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홍 사망

카테고리 없음|2018. 7. 25. 11:30

정미홍 별세


KBS 전 아나운서이자 대한애국당 사무총장인 정미홍 별세 했습니다.

사망원인은 폐암. 



폐암이 뇌로 전이 된 후 합병증 사망으로 보여집니다.

과거 루푸스 병을 극복했다고 합니다.

다만 루푸스병이 면역질환이기 때문에 면역력이 약해졌다는 말도 있네요.





정미홍 아들 딸 자녀에 대해 알아보자면

아들은 없고 딸은 입양했다고 합니다. 딸은 한명인듯 보입니다.



결혼을 했는데 얼떨결에 했다고 합니다. 미국인이며 미국 국적입니다.

자신은 한국국적이라고 하네요.



최근 분신을 하겠다던가 하는 센 발언들을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학력은 이화여대 법대를 졸업했고 이후에 명지대 석사를 다녔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당을 정리하고 자신의 신변정리를 하는등 하였다고 하는데

정미홍 아나운서 자살은 사실이 아닙니다.


2015년 발견된 폐암 합병증으로 향년 59세의 일기로 7월 25일 새벽 사망했습니다.



유가족의 입장은 장례식장을 알리지 않는 것입니다.

정미홍 장례식장은 비공개라고 하네요.

댓글()